인사말

       >    교회 소개    >    인사말

    인사말

    포항침례교회홈페이지에
    오신 여러분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예수께서 나아와 말씀하여 이르시되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내게 주셨으니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민족을 제자로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침례를 베풀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지어다 내가 세상 끝날 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부활하신 예수 그리스도께서 택하신 제자들과 오늘을 사는 사명 맡은 그리스도인들에게 마지막 대 명령이라고 하는 마태복음 28장 18-20절 말씀입니다.
      하나님의 특별한 사랑으로 “독생자를 주셨으니 이는 그를 믿는 자마다 멸망하지 않고 영생을 얻게 하려 하심이라”는 말씀대로 구원받아 하나님의
    자녀로 살 수 있다는 것이 얼마나 크고 놀라운 은혜인지 알 수 없습니다.
      이제 그 크고 놀라운 사랑을 덧입은 우리들에게 내 이웃을 내 몸 같이 사랑하라 명령하심을 따라 2019년 이웃에게 복음을 전해 이 큰 은혜를 나누기를 원합니다. 사도바울은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전하면 하나님께서 그 영혼들을 구원하신다고 말씀해 주셨습니다. 지난 12월부터 허명수협동목사님과 함께 전도학교를 개학하고 전도위원회, 선교위원회, 봉사위원회를 중심으로 제1기 고구마 전도훈련을 마치고 지금 열심히 전도하고 있고 벌써 열매를 맺고 있으며 1월에 성가대를 중심으로 찬양사역자들을 위한 제2기 전도훈련을 시작합니다.
      이미 예수 그리스도를 구주와 주님으로 영접하고 믿음으로 때론 세상의 빛으로...소금으로...주변 아웃들에게 예수 그리스도의 향기를 발하며 살면서 알게 모르게 전도하고 지냈지만 2019년 보다 더 적극적으로 예수 그리스도의 분부하심을 따라 전도하기를 원합니다. 이를 위해 알고 있는 복음이지만 좀 더 구체적으로 무장하여 준비된 사명자들에게 맡겨주실 영혼들을 찾아 또 다른 예수 그리스도의 증인으로 세워가는 하나님께서 가장 기뻐하실 사역을 도전하기 원합니다.

    사랑하는 포항침례교회 믿음의 동역자 여러분!
      예수 그리스도의 존귀한 이름으로 사랑하고 축복합니다.
    지난 15년 전 성전 리모델링 공사 후 우리 포침 사랑의 공동체가 힘을 다하고 뜻을 다하고 물질을 다한 섬김과 헌신의 자리에 하나님께서 부어주신 은혜의 크기는 말로 다할 수 없는 은혜였고 축복이었습니다. 받은 그 은혜의 흔적들을 더한 감사로 영광을 돌리며 다시 새로운 역사를 꿈꾸며 도전하여 풍성한 감사의 자리마다 영혼들의 열매로 하나님께 영광을 돌려드리시기를 소원합니다.
      지진 후 성전 곳곳에 수리를 위해 지난 2018년 한 해 동안 마음을 다해 준비했던 공사를 은혜 가운데 마무리하고 있습니다. 여호와 하나님께서 새 단장한 곳곳에 더한 은혜로 채우시되 특별히 우리들이 섬길 새로운 영혼들을 보내주시어 사도행전의 역사를 다시 이어가는 교회로 하나님께는 영광이 되고 지역에는 구원의 방주의 역사를 다시 이루어 갈 수 있기를 간절히 소원합니다.
      이 세상 곳곳에 좌절과 절망의 소리가 더 많아지는 이 때 사랑과 행복이 넘치는 포항침례교회를 찾는 이들마다 이 땅에서 천국을 맛보고 복음의 능력에 사로잡혀 이 땅에서 천국을 경험하고 또 다른 영혼들에게 복음을 전함으로 이 땅에 마지막 한 사람이 다 구원받아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날을 앞당기는 포항침례교회 사명자들이 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2019년 1월 6일
    사랑하는 목자
    조 근 식 목사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