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영인사

       >    조근식 목사님 홈페이지    >    환영인사

    환영인사

    하늘 아래 가장 평화롭다 자랑했던 영일만을 품은 아름다운 포항!

    만나는 사람들에게 힘주어 자연재해 없고 아름다운 산과 계곡, 바다가 있어 정말 살기 좋다고 자랑했던 포항이었는데....

    경주 지진으로 인해 이런 것이 지진이구나! 놀란 가슴 쓸어 담고 겨우 맘을 추스르던 참에 난데없이 닥친 가까운 흥해로부터 시작된 지진으로 인해 이곳저곳 죽음의 공포와 삶에 자리를 잃고 내일에 대한 두려움에 사로잡혀 있는 이웃들에게 이제 다시 교회가 새로운 희망의 메시지를 전하여야 할 때인 것 같습니다.

    진정한 감사는 가진 모든 것으로 인하여 하는 감사보다 구약성경에 나오는 욥처럼 아무것도 없는 상태에서 출발하지 않고는 가능할 수 없습니다. 자신의 모든 것을 하나님께 다 내려놓고 마음을 비우고 모든 것이 하나님께로부터 왔음을 고백할 수 있을 때 아무것도 없는 상황에서도 감사를 시작할 수 있는 것입니다.

    지나온 걸음을 뒤돌아보며 감사의 제목들을 마음에 담아 하나님께 영광의 찬양으로 올려드리고 아직 이루어지지 않은 사명의 일들은 다시 말씀을 기억하며 “무엇이든지 원하는 대로 구하라 그리하면 다 이루신다.”는 제한 없는 기도응답을 믿고 다시 기도하며 새 역사를 이루어 가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우리가 그동안 보내온 날들을 뒤돌아보며 감사의 제목들은 마음에 담고는 있지만 표현하지 못하고 살아온 것들을 다시 기억하며 감사를 고백하고 나누며 감사하는 자리에 더한 감사로 은혜 베푸시는 하나님의 위로하심과 풍성케 하심의 은혜를 누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은혜와 권능으로 역사하시는 하나님의 축복으로 인해 수많은 영혼들이 예수 그리스도께로 몰려옴으로 구원의 새 역사를 새로 써 내려가며 때를 얻든지 못 얻든지 증거 하는 복음이 능력으로 역사하여 이 땅에 마지막 한 사람이 다 구원받아 예수 그리스도께서 다시 오실 날을 앞당기는
    사명자들이 되시기를 간절히 축원합니다.

    사랑하는 목자 조 근 식 목사 드림